GETTING MY 뉴토끼2 TO WORK

Getting My 뉴토끼2 To Work

Getting My 뉴토끼2 To Work

Blog Article

 구글에서 '뉴토끼'를 검색하면 여러 가짜 사이트가 많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다수의 이용자들은 어떤 사이트가 실제로 뉴토끼이고 어떤 것이 가짜인지 판별하기 어렵습니다. 가짜 사이트를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는 해당 사이트의 작품 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명목상 성인 업종이 주가 아니나 사실상 성인물 판매 사이트인 경우

최신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조아툰을 통해 웹툰을 빠르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뉴토끼 같은 경우 앞서 설명한것처럼 불법 사이트 이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도메인이 변경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뉴토끼 시즌2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You have been blocked by community protection. To continue, log 뉴토끼2 in for your Reddit account or use your developer token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뉴토끼2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뉴토끼 웹툰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만화, 소설, 뉴토끼 주소 토쿠사츠, 완결 및 일반적인 콘텐츠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